인사말 > 화성메이저(주)

회사소개
화성메이저(주)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인쇄재료 전문기업입니다.

CEO 인사말

화성메이저(주)를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화성메이저㈜는 옵셋인쇄에 필요한 블랭킷, PS판, 약품 등 소모품의 공급원으로서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1980년 설립 이래 화성메이저㈜는 옵셋인쇄에 필요한 블랭킷, PS판, 약품 등 소모품의 공급원으로서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유명 블랭킷 제조회사인 이태리 리브스(현 트렐레보그) 불칸의 독점대리점으로서 인쇄품질의 향상을 위해 보다 나은 제품을 공급하는 데 노력해 온 결과 업계 1위의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블랭킷과 더불어 인쇄에 필요한 습수액, 판크리너 등을 일본의 ㈜니켄화학연구소로부터 들여와 소개함으로써 국내 인쇄품질 향상에 일조하였습니다.

한편 외국 제품의 수입에만 머무르지 않고 각종 약품에 대한 기술개발에도 힘써 습수액, 판크리너, 블랭킷 세척제 등 옵셋인쇄의 필수 약품을 자체 생산함으로써 수입대체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2001년도에는 PS판 및 인쇄주변기기 공급을 위해 별도 법인인 화성토탈㈜를 설립하여 옵셋인쇄의 필수품인 PS 판재 수입을 시작했고, 해외의 유명 제조업체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수입제품 선정 및 개발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현재 세계 4대 PS 판재업체 중 하나인 스페인 이팍사 CTP, CTcP 판재를 비롯, 전세계 특허를 자랑하는 이태리 프린트그라프 사의 언더패킹 피니토, 각종 약품 등 품질향상과 생산성 증가에 보탬이 되는 여러가지 엄선된 제품을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화성메이저㈜, 화성토탈㈜는 앞으로도 생산공정을 개선하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여 항상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의 성실하고 믿음직한 일꾼이자,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화성메이저(주) 대표이사   최유진